//=time() ?>
ぶっちゃけコトミの漫画は描きたい。なんかトランスポーターとTAXi合わせたような作品になりそうな予感すげぇけど。
(なお、みやこの漫画は描くのにギター練習できなくて頓挫しそうな模様...)
昨年はARIA家三姉妹のミルクシリーズを描いたことがありますが、今年は相対的な水着の練習を描いた。✨
(ちなみに自分がbilibili絵画配信をしていた時、低俗だと何度も警告された...)🙀
@HIPPI_ARIA03
#HIPPI #HIPPIパイセン #IA #OИE #水着
https://t.co/qUhq6KqgCL
전시회에 아래 수작업(...)한 엄청나게 짧은 책과 판때기(?) 배포해요~🥰 지인 분의 카와이하고 러블리한 스티커도 배포존에 있으실 예정이라고 대리 광고합니다- 💙❤️ 모든 것들이 1인 1개씩! 스티커도 종류 상관없이 하나만 가져가주셔야합니다~💙❤️
뱃살이 아니라 허리를 휘고 있어서 배 쪽에 자연스럽게 굴곡이 생기는 걸 표현하려고 한건데, 실력이 부족해서 히비키 뱃살 생긴거 아니냐, 임신(...)한 거 아니냐, 작가가 뱃살 페티쉬 있는 거 아니냐 하는 오해를 많이 사네요. 의도한 건 아니지만... 히비키 뱃살이라면 싫지는 않습니다...🤤
그러고보니 오늘 버스에 탔는데 어떤분 헤드셋이 이렇게 생겼었는데 헤드셋이 진짜 예쁘게 생겨서 뭔지 기억해두려고 펜들고 그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