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P. ainful way ! U. topia !! N. ew wave dream !!! K. id in her !!!!! P.U.N.K GIRL!!
(this song is so chloe price coded...)

0 10

ロンド「あぁ...(限界を超えて気絶、
激しい放電、そして....)
....にゃあ、にゃ。(...これだから辞めろって)」
(はい、猫ロンド)

0 1

미도리랑 모리치아 위치가 바뀌어서(...)재업합니다
모리치아 관계도...

65 84

これはホワイトデーまでに描く予定だった子と線画で力尽きたウィングくん(塗ってあげて......)

0 2


(妖夢)....っ、何とか振り切れたけど見つかってしまったら流石にキツイ...)
(ナレーター)妖夢は森の中を歩いていたら突然変な集団に襲われ戦闘になり相手から致命傷を負わされてしまう
どうにかして集団を振りきるが次見つかったら確実に持たないだろう( '-' )📖)

2 4

베개 카베탐(...)은 어때요

142 745

(8옥타브 3초전...)

11 71

Behold the mighty Rust Queen, leader of the shorescrubbers ZEALOTS clan and ruler of Tortuga city, SCARLET ! (Also granny of Ifa and Saatchi...). Seems that Wyatt and her have some history :) S2

27 252

คิดแคปชั่นไม่ออก แค่อยากวาดดากะกับนก(....)
ตอนสเกตก็มีศาลเจ้านะ หายไปไหนไม่รุ(..........)

520 1342

(스윽...)
근데 트리거 진짜 많고 여주 진짜 많이 구르고 남주 진짜 개쓰레기고(★★★★★).... 근데 제가 본 후회남주물 중에서 최고였어요... 정주행 4번했어요....

0 1

그리고 같이 자랑하는... @ na28s9d 님 RT이벤트 당첨물
(저번에 RT이벤 한창 돌았을 때 당첨된 건데 정말 예쁘게 해주심.........)

그렇게 됐습니다
이 여자랑 결혼할게요
행복할게요

3 14

ว่ะฮะฮ่า—
เหลือรูปตัวเต็มและเทมเพลตพินหน้าทวิต(...)

0 4

이번 레나 신압 일러 넘나 예쁨
그림 안 그린지 오래 됐는데 나름 괜찮게 그려진듯한..?
(그치만 진전은 없었따...)

19 32

おはようございます🌞
昨夜も早めに寝落ちしてしまいました🛌
年度末・年度始めは、無意識でも疲れやすいことがらが多いのかな…?🤔❓

出来るだけ焦らずにゆるーく行きたいと思います🙏🍵
(お返事&TLも超スローペースですが、ゆっくり追いかけたいと思います🐢゛...)

0 19

おはーーーー☀️

昨日は歌みたを投稿しましたネ色んな方に聴いて頂けて幸😁

さて、8時から朝枠をすると言ったな❓
なぜか父が家の中に鎮座しているため、あの話は無しだ😁💦

夕方、コラボ配信で会いましょう😭✊
(朝予定してた企画を夜するかも....)

0 21

[우명] 올벚완🌸(올해 벚꽃놀이 완료)💮

(벚꽃놀이가서 어디에 어떻게 우명 넣을까만 고민한 여성...) https://t.co/OoQj26RI5I

1270 2290

Face train is back!!
Thank you to for the tag 💙 Though the faces I draw are not very expressive (one of the things I want to get better at drawing for years now...)

Tagging... everyone who wants to participate ♥ 😉 https://t.co/odh11qlr29

2 9

오타쿠 심금을 울리는 컨셉... 도라방스
웹툰 주간마감중이라 발등에 불이 뜨거워도
이건 그려야만했다...
(정신차리고보니 이미 밑색까는중이었음...)

39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