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씽2 최애컾은 조니누쉬고 마지막 그림은 원작장면 모작입니다. 그 어떤 퍼리영화를 봤어도 퍼리에 진심으로 치이지 않았는데, 씽1과 2를 보고 한순간에 진심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꼭 보셔야 합니다. 2가 훨씬 더 재밌지만 시즌제가 항상 그렇듯 1부터 보셔야 합니다. 씽 봐주세요.

3 9

오랜만에 그리는 조합 🐨🐺

23 201

I wanna pet Porsha...!!!! Around her neck must be the most fluffy in her body.

23 78

Jdr, uno tiene q ver sing 2 con una sola mano

1 3

SING2の推しキャラのポーシャとヌーシーを描きました。こんな魅力的なキャラが2匹も登場するとは驚きました

11 60

things....use to be good ....until they weren't
_________________
(credit goes to artist who i do not know, i did not do this, feel free to drop their name in )
_________________

9 40

I'm Still Standing.🎼🎹🦍

11 41


我今天看太多獸人卡通了

1 6



🐺(1/2)🐺

같은 스튜디오 늑대들 크오...
서로 기싸움 하는게 보고싶었다

549 1823

mmm ada demonnya masing2 tp yg aku digitalin cuma 1,, dah lupa juga ceritanya kyk gimana🥴 https://t.co/wXOeEk8KfL

0 0

人生で初めてハマった映画がsing🐨🎙な娘(3)に影響され、毎日欠かさず家族みんなで曲聴いて熱唱してます!


 
 



※一部トレスです

5 55

Sing2を2回目観に行ってきた!よかった!Not Today流れるから神!

0 1

🇯🇵 JP BO
May 6 ( Est)

1 $1,3M/ $7,4M
2 $850k/$51,65M
3 $380k/$31,13M
4 $380k 🆕️
5 $240k/4,54M
7 $139k/$10,64M
9 $50k/$25,9M

4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