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고정틀 리퀘 열겠숩니다!
퀄리티는 저정도이고, 제가 바빠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리퀘이기 때문에 컨펌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무엇보다 내가 컨펌을 받을 실력이 안되요...)
표지판 안쪽의 글씨는 말씀해주시면 그걸로 써드립니다.(000000 해요!)
타래는 제 그림체에 희생되신 분들입니다.

7 15

you dont understand how badly i need kaveh. i need kaveh on my team, i need kaveh to be next to me at all times. KAVEH KAVEH KAVEH. NO OTHER THOUGHTS BUT KAVEH. AHHHHHHHHHHHHHHHHH (sorry other people need to know my love for kaveh...)

0 3

大好きな2人のるいしゅらの絵を描いてみました🥰
(むちゃんこ初心者なので手はトレースを使ったよ.....すまね....)
これから絵の練習をしていこうと思います💪

3 12

🥞🌸
(かけ方がびしゃびしゃなんだよなあ...)

13 34

오너캐와 메애기 붙여두기

(형아는 여우야?)
(아니 머리띠... 일단은 사람인데...)
(나는 강아지야!)
(....그렇구나)

0 1

鉄道唱歌32番(鳴海絞りの...)、「なる」好きすぎだろ問題。

1 2

OMG Mykie doing some fanarts is that possible ?! Yes it is.... For the most obvious but fun crossover ♥!!! (I love the Hajime one because I think Appolo and he are kinda similar lmao...)

3 8

Un petit point sur le "Boayanalita Artistic Universe": super créativité sur la base d'une blague graveleuse et d'un concours qui m'inspirait pas beaucoup (ouais, genre...)

6 21

初めまして!新人2次元男の娘両声類アイドル始めました玉子ユキと申します!
(本当はVしたかったけど動かす予算がなかったとも言う...)
基本的には女声を活かして活動していきます!
文字数が足りない!詳しくは画像に!
活動者の方もそうでない方も仲良くしてください!

10 21

(Well, this is awkward...)

9 68

호저님이 유우성으로 보고싶다 하셨던 그거....? 😅 (그게 뭐냐면 호저님 트윗에...)

31 97

HI DO YOU EVER JUST DECIDE TO GO INTO AN OBJECT OC RAFFLE FOR FUN THEN SOMEHOW WIN??????? GAGYUHWHYVFHY (design by go follow them now or else.........)

3 9

Omg iz Nilou! (⁠ ⁠˶⁠ ⁠❛⁠ ⁠ꁞ⁠ ⁠❛⁠ ⁠˶⁠ ⁠)
(Also, I guess I could post things like this here sometimes...)

5 14

右田六さんと卯瀧さんの、うた×うた コンビ

(...密かにユニット活動待ってます🫣...)

0 11

짜라짜라짠짠짠~짜라"찌라시"

https://t.co/QF5mYg4ExM

오마모리 슬롯이 비워짐+돈쓸데가잇어서!!
인당 1.0(편집추가 0.4) 신청 원하시면 채팅방 들어오셔서 자료주세욧(오늘만짧게...열어둡니다...)/기모노,하카마외의 의상 불가능! 채팅 인원제한 걸어뒀습니당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