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RulerNakano Me encantan ambos^^
Lo que no me gusta nada es cuando ciertas sagas saltan de turnos a accion (porque al revés, diría que no pasa nunca, que cosas...) y encima lo hacen regular na mas 🤣
[FF14]
리퀘박스에서 가져왔습니다.
그... 저기... 죄송합니다.(...)
하지만 100레벨 스킬로 요정광 기대해 봅니다.
...사실 유명한 [죽고싶은가보지뭐야!] 를 쓰고 싶었지만(...)
お題箱から。
えっと…すみません。つい…。
でも100レベルスキルで妖精光、期待してます…。
(多分第9世代の間はずっとこの子の事で頭がいっぱいになるんだろうなあ...
禁伝解禁されたらミライドン無理すぎて一旦姿を消すけど環境凝り固まった頃になんやかんやまた見かける様になるーまで見えてるんだよなあ...)
#ポケモンSV
메르클린 NPC들
사실 원래는 NPC도 아예 안 만들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학교커면... 선생님이 반드시 있어야 할 것 같아서 (다른 마법학교 장르 기반커 둘러봐도 각 진영(?)마다 NMPC 하나씩 꼭 있어 보여서...) 하필이면 내가 학과를 5개나 만든 탓에 교장+매점주인 포함 5명이나 만들어야 했다()
@iiiso383724341 개인적으로 피는 좀 샛붉은색보다는 검붉은색으로 묘사하는게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드백아니고 다른의미없이 제 개인적인생각입니다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클라이아 퀄스
얘도... 만든지 오래돼서(얜 아예 2015년 자캐임...) 기억이 잘...안 남....
처음엔 뒷계(이때는 블로그였지만ㅋㅋ)에서 굴릴 자캐 만드려고 떠오르는 대로 만든 터라...
초재생 능력도 사실상 고어연성 굴리려고 만든 애인데(...) 내가 피에 대한 갈망이 그리 크지 않아서 흐지부지 된
<덕분애의 새 오디오웹툰을 맞춰주세요> 정답 공개!
덕분애의 NEW 오디오웹툰은 바로바로...
#네이버웹툰 「엔딩 후 서브남을 주웠다」 입니다!
실루엣의 주인공은 우리 말랑콩떡 피오니에☺
새로운 프로젝트도 많관부💖
(조만간 두근두근한 이벤트를 다시 들고올지도😎...)
🔊 Nocturnal Creatures by @NurArt_
"(...)
Creatures of the night
ghosts that were never
were angels
imperfect beings
wounded and faceless
who learned
to love by opening wounds."
part of @WomenMuseumArt's MOTUS collection
It's Beezy's 'thing'!
#beezyandgrim #dailycomicstrip #comicstrip #webcomic #comicart #dailycomic
(psst, have you bought my books? It's fine, don't worry, no really...cool, cool, cool...so...)
@thekakoro (I hope me being 11 hours late isn't an issue...)
live asmr ♡ with a tiny surprise... 🖤
(whispers, kissies, brushies, tappies...)
https://t.co/IEaPv1UkSL
Choose four games you can just say “perfect, no notes,” to.
(These are 4 very different genres, so these are in no specific preferential order...) https://t.co/cbym0WoYmE
What you been doing all day wolfe!?
Me: p-picrew
(That first one Hella transition goals man...)
ร่างแยกอีกร่าง(...)คือชอบวาดมีมค่ะ ไม่ก็ดูเดิ้ลเส้นง่ายๆ ชอบมาก5555555555 ถ้าหมดแรงจะวาดแบบนี้ค่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