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OOH LADS IT'S CHAPTER 4!! some new (yet familiar...) faces in this one. blackmadhi likers, let me say once more: pspspsps https://t.co/NTslRMCCh5

5 32

Para todos que pensavam que a Malaika e o Damien n tinham pais, eles tem, só que o pai deles abandonou eles e a mãe é depressiva, yay~
(A mãe deles ai, ela parece mais nova do que é por causa do traço...)

1 20

Los bullyings 👌
(Re subido ya que lo elimine sin querer...)

21 210

작업했습니다!!(조금 오버퀄이어요...)

37 195

젠장...강해상이 너무 좋아서 마음이 힘들다
이 악마 자식...나를 홀리다니

강해상: (억울...)

2 5

Outrider of Favonius!
Kinda want to draw little headshots of all the Genshin characters maybe...
(Repost from yesterday... I kept seeing mistakes that I needed to fix...)

1 1

YSDメーカーで新莉莵と旧莉莵作ってみた
こうやってみたら結構変わってるねw
(メッシュなかった...)

0 1

画画宝宝(...)

6 35


「かえでさん(ちゃん?)の設定絵見て衝動で描きました...!(絵を描く理由がだいたい衝動描き...)」

2 3

🦖💜
(Thank you for using dinosaurs...)

230 1897

₍ᐢ⌯௰⌯ᐢ₎💤(何かいってるモチャモチャ....)

2 16

안녕하세요?
감ㅅ합ㄴ디ㅏ
감ㅅ합니다(...)
제자캐이와요
두개중에 그리고싶은 버전으로 그려주시면되와요...

0 1

최생조? 생존즈?
얘네 뭐라부르죠.
아무튼 킨조메카루오오토리
기관 만들때쯤 훈련하던 모습을 보고싶어서 날조..(절절구구...)

20 53

뭘 보고 왔는지 너무 투명하게 보여서 머쓱함(사진을 조금씩 참고했습니다...)

7 19

그러고 보니까 8번 씨는 초창기까지는 몸 곳곳에 흉터가 있었는데 그리기 귀찮아서(...) 은근슬쩍 사라진...

1 5



52枚目

🐰花粉は....外で落として.....
🐱(.........)

14 395

日アカ!優秀主演男優賞おめでとう!!
(左ちょっと七五三みが...)

27 341

이 타입을 잠깐 받고자 하여 트윗 올려둡니다! 1인 2.0 으로 받고 있으며, 캐릭터 디자인이 간단할수록 안예쁘게 나올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만약! 2인이 한 캔버스에 있길 원할 시의 샘플인데 참고만 해주세요!!!

0 0

『作為的』
アスカ「弐号機に乗った時、アンタ何て言ったっけ?」
シンジ「バウムクーヘン?」
アスカ「見て見て!去年のだけど」
シンジ「似合ってるよ」
ミサト「料理なんか作っちゃって、見え透いてるわよ」
シンジ(ホワイトデーのお返しはバウムクーヘンと水着とアスカの大好物の夕食か...)

4 12

插畫活動從3/11開始,當然還可以接受報名(因為沒人參加....),額外報名時間一直到3/20,有興趣的朋友可以來報名參加喔!!
額 外 報 名 日 期 : 2023/03/11 ~ 20
活 動 時 間 : 2023/03/11 ~ 31
投 票 時 間 : 2023/04/01 ~ 15
結 果 公 佈 : 2023/04/16
E-mail : ford860606.9797.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