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今ごろ何しているのかなぁ୨୧⑅︎*

だいすきなサンタさんに
早く会いたいな✧︎*。

今年は一緒に
ココアを飲もうね⑅︎◡̈︎*

1 8

Caricature drawing by mca studio, hope you will like it. U can also follow me via ig @ mcastudio, i will post more caricature consistently, thank you.

0 1

: 하루를 여는 첫 하루의 한장 일러스트를 올릴 때 회선 간섭이든 어떤 이유에서든 인스타그램의 와이파이가 원활하지 않아 업로드가 안되는 날이 있다. 그럴 땐 그냥 마음을 차분히 비우고, 여유있게 생각해야 한다. 뭐 그런다. 급한 건은 없다 -

0 1

iPadファッションスケッチ✏️
ポーズはPinterestを参考に描きました😊
今日はこんな赤いパンツをお直しして取りに行ったのですが、どんなコーディネートで着ようか楽しみです🌈
着た事のないカラーやデザインってワクワクするわよね。

0 4

I did a warm up drawing to get used to my new ✨ipad✨ 👌

It’s one of my oc, she plays drums and she is supra cool👁👄❤️🤌🏻

3 21

胸のバッジのところ、適当に引いたら補助線歪んでるので見ないでください的、進捗状況。
色々、細部で墓穴を掘りまくっている。
全体の書き込みレベルを同じにすると変なことになるが、それにしても描き込む場所多すぎ。😭

1 3

: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입원 전 트레일러 공개 이후, 최근 다시 홍보 재개와 개봉 예정을 보니 코시국의 상영 현황을 짐작케 한다. 하긴 [몬스터헌터] 실사판(…)의 개봉과 OTT 공개를 보니 이런 일들이 흔치 않음을 새삼 느낀다.

0 0

秋の気配を感じたら
モンブランを食べたくなる⑅︎◡̈︎*

甘くて やさしい
マロンクリームに
わたしも包まれたいなぁ୨୧⑅︎*

だいすきな秋が
もうすぐ来るᙏ̤̫͚ ♡

0 11

Commission réalisée pour

En espérant que cela vous plaise 🙏

2 5

20210902
セネシオ 三日月ネックレス

油断して9月2日。
夏なんてどこへやらな雨天。

0 6

: 오후 3,4시대 그 다음날 오전에 올릴 하루한장 거리를 패드나 색연필로 그린다. 매일 이 루틴을 반복하면, 뭐에 대해서 그릴지 심한 경우엔 뭘 그려야할지 아예 아무 감이 안 오거나 소재나 고민거리가 없는 날이 꼭 온다 ㅎㅎ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