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종이에 그린 다크 쥬얼이지만 수채 색연필 때문에 선따기가 망했어요(.......) 그래도 그림은 그렸으니 올려봄.
#しゅごキャラ https://t.co/MIF2OsyDyy
누가 핑코 쿠키 안 만들어 줄려나?
(본인 손재주 좋아서 만들 수 있어도 정작 중요한 오븐이 없다........)
일전에 작업하고 현재까지 작업한
붕괴학원
붕괴학원2
카와이헌터(...)
비공식 한국어 번역판 모음집 ~
부족한 실력이지만 애정으로 최대한 한국어 번역, 식질 하고있습니다
스레드↓
프렐류드 소개 3종
에디에게 자그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들뜬 마음으로 잠에 든 우리 6억살 심비오트를 그렸습니다ㅋㅋㅋㅋ(많관부...) https://t.co/1b7UcxV5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