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Sweet Bath Time
El inktober pasado hice esta imagen. En fin. y pasando tiempo juntos en la tina. Otra vez... para los que no conocen la historia, REM ES UN HOMBRE.

0 0

Día 18. Supporting character
Uy, muchos... esta vez... Hansuke Shishido (I love Yoo)

0 3

寝てません... 寝てませんから... zzz...

36 111

낮자암 Zzz... 안그릴거같아서 그냥 러프 올려버리기

6 13

📚 ||
Vamos a terminar con esto de una vez... 😈❤️
¿Sungji o Seju?

13 148

oh geez... so that's his motive for killing knightley...

0 2

07 장르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KEN 저)

제곧네.. 처음으로 읽은 KEN님 작품이고.. 로판 권태기였던 내가 다시 로판 읽게 됨. 다 읽고나면 진짜 제목 잘지었다 싶음 진짜 제곧네임.. 계속 장르가 바뀜(?) 다른 것보다 퀄리티가 더 좋은이유는...최애작이라🙄 단행본 제발..plz... 김루카애낀다ㅠ

32 50


겁나게늦어서 의미를잃어버린그림z....

55 319

Geez... I saw a few episodes of Gleipnir for the first time last night and I can't stop thinking about Shuichi and his costume form. Its bordering on obsessive, I must purge with art...

11 63

Quais artes desse ano vocês têm mais orgulho de terem feito?

Essas... Talvez...??? https://t.co/nnmetElyMw

2 6

some closeups cuz....its a big canvas idk why i drew it so big lol

10 50

Um desenho antigo q eu fiz....
Catei ele lá da cracolandia

2 6

水面技術研究中…
可愛く出来たのでは?🤭💕
しかし横画面は困難で無理…orz...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