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
써니... 아마 머리카락 그리는 데 제일 오래 걸리지 않았을까요... 그래도 그의 AHOGE를 살려내서 흡족합니다. 바보털 영원하리.
루카는 등불을 한가득 띄워 놓고 민앤이블 미소를 짓는 악동 이미지를 생각하고 그렸어요. 등불을 치즈 색으로 칠할 걸 그랬나 후회 중...

9 28




어린 양은 본인의 역량을 깨닫지 못했고
결국 엉망진창으로 제출하고 말았어요

10/21 한복의 날~~~~✨✨

*한복 합작에 업로드 되어있는 그림이랑 각도가 아주 약간 다릅니다

132 481

诱拐狼人幼崽只需要一只芝士味薯片恶魔😈

46 322


嘿嘿 摸了土澳组贴贴😇 但我画的太慢了 现在才发😭

5 45

OYO SIBLINGS🦁🎭🍀
P1:🦁🍀
P2:🎭🍀
P3:🦁🎭
-
OLD DRAFT FROM LONG TIME AGO💨
-
POSE TEMPLATE
CREDIT ON COMMENT👇🏻

64 317

Did I hyper-focus on making these for two days and did nothing else? Yes. Will I keep going? Obviously.
dl: https://t.co/RrV8BUXF9S

295 1933

NIJIAU全员:D

(别问,问就是从AU线下画到现在

269 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