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KKKKKKKKKKKKKKKK
Me desculpa se eu n tenho personalidade.
Fanart mt fofinha feita pela @nenanee_ minha fã númeror 5
(não condiz com a realidade.. ela é meio birutinha 🤏 táokei...)
sigam ela lá na 👉 https://t.co/lEoDeO2iRe
day 5 - seventina feels like a very minori song
(i actually drew this a couple weeks ago and never posted it on my main...)
#prsk_FA
((...actually it's not that bad....))
#dailybingpup
갑자기 슬며시 자랑함
오른쪽이 제 앤캐구요 제 캐를 자주 물어요
그러면 왼쪽의 제 캐자는 그것도 좋다고 웃으면서 앤캐 촉수로 휘감고 드레인키스함 키스도 하고 체력도 회복하고 일석이조 (...)
한쪽 유전자 몰빵해서 전해진 블라스토스 가의 유전자...
참고로 저기 알렉시스와 바실레이오스(중년즈)는 남매이고(...) 바실리키와 에브게니아는 각각 저 둘의 계보를 잇는 손주들임.(이쪽은 6촌사촌)
🤷🏻♀️
#messeduppencilsketch
#badphonedrawing
#CupheadDLC
(Don't ask about that Nidhogg drawing, I tried my best....)
4 characters I like and tag 4 friends:
kurapika ⛓️
zhongli 🪨🟠
padparadscha 🟥❤️
pearl 🤍
(gay gay homophobic gay)
@sup3rsn8ke @Dragon_YongLi @umieooo @oj8_bot
(sry for the ping, I don't have that many friends...) https://t.co/OMgo57saJp
#BungouStrayDogs #bsd #bsdfanart #koyo
Поясняю, у меня есть особая терапия - рисовать персонажей в готских/эмо образах (я.. я не уверена что эТо так называется, просто не знаю как по другому объяснить....)
#엘소드_테크웨어합작
엘소드 테크웨어 합작 일천으로 참여했습니다!! 진짜 너무 이쁜 그림들 사이에 제 그림 껴있으니 초라해지긴하는데(...) 편집 너무 너무 개쩔고... 입이 안다물어지고... 주저리주저리
다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https://t.co/2sisFqpFHL
지금 목소리에 덧붙여야 하는거
약간의 기계음+여성에 가까운 중성(...) 수준의 피치와 음정
현재 합성 하는 법을 몰?라서 고생 중...
레인아 미안하다...너한테 딱 맞는 목소리가 없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