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質 高画質

KKKKKKKKKKKKKKKK
Me desculpa se eu n tenho personalidade.
Fanart mt fofinha feita pela minha fã númeror 5
(não condiz com a realidade.. ela é meio birutinha 🤏 táokei...)

sigam ela lá na 👉 https://t.co/lEoDeO2iRe

2 5

테라리아에서는 용감탱도 약하다!
(나중엔... 세지긴 함....ㅋㅋㅋㅋ....)

6 8

ちなみにうちの子psoでの元でうが( ̄∀ ̄)(中には書いていただけたものもあるので本当にありがたいうが.....)あとは上と下を護るパーツがあれば良きうがですなぁぁぁ〜( ̄∀ ̄)

0 2

マギレコ5周年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後でちゃんと描きます...)

71 239

day 5 - seventina feels like a very minori song

(i actually drew this a couple weeks ago and never posted it on my main...)

3 9

国体妄想⑤
(もやは国体なのかわからなくなってきた......)

(宿泊先の)ホテルのロビーにて...。

5 19

헉..파퍄를..찾아주셔서 감사해용.....(감격의 눈물흘리며 데꼬와봄...)

0 2

((...actually it's not that bad....))

265 1638

갑자기 슬며시 자랑함
오른쪽이 제 앤캐구요 제 캐를 자주 물어요
그러면 왼쪽의 제 캐자는 그것도 좋다고 웃으면서 앤캐 촉수로 휘감고 드레인키스함 키스도 하고 체력도 회복하고 일석이조 (...)

0 7

再试一下糊不糊...)

33 249

한쪽 유전자 몰빵해서 전해진 블라스토스 가의 유전자...

참고로 저기 알렉시스와 바실레이오스(중년즈)는 남매이고(...) 바실리키와 에브게니아는 각각 저 둘의 계보를 잇는 손주들임.(이쪽은 6촌사촌)

0 11

🤷🏻‍♀️




(Don't ask about that Nidhogg drawing, I tried my best....)

8 28

มะคืนฝันถึงเขาคนนี้ เป็นผู้ชายที่สวยมาก (ขอโทษถ้ามือไม่ถึง(...)) เก็บไว้งอกสตอรี่สักอย่าง

3 3

4 characters I like and tag 4 friends:

kurapika ⛓️
zhongli 🪨🟠
padparadscha 🟥❤️
pearl 🤍

(gay gay homophobic gay)

(sry for the ping, I don't have that many friends...) https://t.co/OMgo57saJp

1 4


Поясняю, у меня есть особая терапия - рисовать персонажей в готских/эмо образах (я.. я не уверена что эТо так называется, просто не знаю как по другому объяснить....)

20 129



엘소드 테크웨어 합작 일천으로 참여했습니다!! 진짜 너무 이쁜 그림들 사이에 제 그림 껴있으니 초라해지긴하는데(...) 편집 너무 너무 개쩔고... 입이 안다물어지고... 주저리주저리

다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https://t.co/2sisFqpFHL

53 83

아르네 > 레몬
기숙사에서 주로 많이 봐서 당하는 모습이(...) 많이 기억되어있어요

0 1

지금 목소리에 덧붙여야 하는거
약간의 기계음+여성에 가까운 중성(...) 수준의 피치와 음정
현재 합성 하는 법을 몰?라서 고생 중...
레인아 미안하다...너한테 딱 맞는 목소리가 없어...ㅠ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