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 : 索菲亚今天也没有赶完图 (Lofter)

F4 - Boys Over Flowers Modao version ??? 🤣🤣🤣
好可爱啊 哈哈哈

44 103


P1: 星尘: 子琛, 你看星星好美吗?
子琛: *看星尘*
XingChen: ZiChen, you see that star, is it very beautiful?
ZiChen: *glance at XingChen*

P2: 星尘:子琛?
XingChen: ZiChen?

P3: 子琛: 好.... 很美
ZiChen: Yes... Very beautiful.

Cre: Mai Mai

24 56

오래오래 함께 가자!!! 레고는 항상 이엑스아이디 옆에 있을게 ~~
Cre: Machi_Tieu




7 34

我们的面面
好可爱。(*´꒳`*)
cre : WAXY·羊驼

面面 : 姐姐~ 晚安啊

9 14

[ Fanart ]
cre : 绝世二寰
.
.
마도조사의 fanart를 보려고 했는데 ㅋㅋㅋ 갑자기 이걸 찾아냈다~ 너무 귀여워 ㅠㅠ ~

14 24


Cre: 火煎蛋急诊室


마도조사 7화를 본 사람이 있어요?

9 34


色んな動画・イラスト流れてきて幸せ
💙❤(´・∀・`)(`・З・´)❤💙

得意なことが真逆だけど、お互いを尊敬しあってる二人が大好き😆💕

いつまでも嵐のお父さん、お母さんでいてね☺






0 1

꽃보다 하니 🌹🌹🌹
Cre: Machi_Tieu

15 32

【 FANART
Cre : Weibo

ㅋㅋㅋㅋ 행복한 가족 ㅎㅎ ~

2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