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베드로야 내가 물 위를 하이야!
아... 시간착각해서 한시간 일찍 왔다 https://t.co/QdDDuVuj9t
그림을 너무 가생이에 그렸다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끼여워 자고잇어 난 얘 귀여워서 못죽이겠더라
그리다말앗어여
미스틱게이
나 잘게.
그림그리는데 동기들이쳐다봐 머쓱혀
이메레쓰했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