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이고 내새끼 언럭ㄱ키 최애짤임
@Runnunuwa_2515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하아ㅠㅠㅠ
오륵..카.. 내새끼..
띠옹 이거 공식이에요?
사무엘과 달수를 보는 나 같아서 눈물남
그림.. 안그렸구나 진짜
야호 마감 끗
@; 헤비님 오늘 영어 시험...
꼭쥐스 연마중 . . . ㅈㅍ
꽁지르카 남기고 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