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야코씨~~~~~
요즘oodt 극한의미니멀의연속이다 절대무지파
할일이태산이다..
낙서라능
2시반에꺼야해서급하게 스듀캐
구름개빨리그리기
옛날에 중딩땐가 고딩땐가 도서실 사서샘이 이런느낌이셨는데아직도생각이난다 .. 진짜만화에나올법한
꼼짝마타로아오강도다가진타로아오다내놔 (14권봄)
아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