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일기..
태람 . .
심심할때마다 하는거 (솔직히 더 있어서 매번 고르기 힘든)
안보고 타로그리기 (기억력의존 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이찢어지는거같해
그냥 자다깼더니 오베론만나는 리츠카 보고 싶허서 . .
아니 타로아오 삼천개 보고싶은데 어떡하지 . . . . . .
집중력 후달림 이슈..
친구 루루씨츠 증사그려주었뜨ㅏ (feat.처참한데코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