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난 슬플때 빌리진을 춰 . .
@c_c429
동생이랑노가리까면서 최애뽑기놀이햇다 ㄱ -
아니근데.. 세상이 멸망하는데 마지막 순간에 축구를하는 공룡.. 너무 눈물나고 슬퍼. . . . . ㅜ ㅠ ㅠ
,,,,,,,,,,,,,,,,,,,,,,,,,,,,,,,,,,,,,, (뉴비임)
오늘일기
못짱 영의 주시오
놀라울정도로 안 친해보인다
십일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