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미스 감이 저 개구리 보고 그려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기절
잉 그렸던것들 재업~
어제 그린것들
잉 자러갑니다 모두 잘자요~!!
3B랑 5B 겜 기반 자캐들😎😎 *트레틀 사용
동일인물
자러갈게요~ 모두 잘자요~!
요새 학교땜에 그냥 녹아가고 있ㅇ어요... 대강 죽어가고 있다는
우리와기 낙서
내 뽀쟉이 그림들 중 가장 맘에 들어 하는 오늘만 두번째 올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