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잉 오랜만에....인진 모르지만 뽀쟉
잉 낙서~
오랜만에 자컾 짤려고 애들 얼굴부터 그려둠 이제부터 둘이 엮어 먹을 것
쟌 전에 그린 장르그림 재업
이히히 고정틀 열거 샘플 두개~ 귀엽다
@GAM1__
뭔가 이상해서 봤더니 하이라이트 안넣었다. 재업 ~
오늘 학원가는데 너무 싫다
아센이~
학교 가야해서 이만 자러갈게요~!! 모두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