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모두 쫀아~~
하루에 한번씩은 봐줘야 하는 쫀득한 오너캐
모두 쫀아에요.!!!
우... 오랜만에 뭔갈 많이 그려서 인지 피곤하네요... 자러갈게요.!! 모두 잘자요!
다그렷다 풀채 시카.!!! 채색.... 진짜 그냥 손가는대로 막했어..
실눈캐임 실눈캐.!! 케힐 이쁘게 생겻지.. (끄덕끄덕
끽ㄱ긱끽긱ㄱ 그림그릴수 있다 끽끼 ㅎㅎㅎㅎ
옆엔 최애캐... 진짜 그릴게 너무 업달까... 요새 그냥 최애 그리고 옆에 오너캐 넣어서 주접떠는것밖에 안그림..
예전에 그리다 만 귀여운 친구 마저 다 그려줌...
설날에 할머니댁 가서 그림을 못그렷엇다... 이미 한참 늦어버린듯 하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