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 몸도 안좋은데 국어 한번만 빠지면 안되나.... 한번도 안빠졌으니 이번에 한번 빠지는거야...안되겠지
시카만 왕창 그림...안그래도 그릴게 없어서 그런가 연성할거나 생각해보자 연성...,
한채화
집이다1!!!!!
시카 후드.!
오늘 학원이랑 과외 다 끝나고 마저 그릴 시카..., 학원갔다 오겟습니다! 일단 1시간이 남았지만 그동안 영어숙제해야해서 ㅋㅋ큐ㅜㅜ
@mummu8881 ㅋㅋㅋㅋㅋㅋㅋ 헿헤헤 밈미님을 향해 인사.!! 감사합니다~
바부가 되어버렷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뽀쟉이 귀엽다
@HWD_246 멋쟁이가 갑자기 맬렁해졋다...귀엽다...이쁘다... 심지어 손수건도 줬어 (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