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음~ 애들 귀엽다
힣히히ㅣ
카일 낙서
오늘도 미술가는데 가서 물감으로 채색해야됨.. 하기 싫다 흑백만화는 안되는건가요 선생님 ㅠㅠㅠㅠ
공룡인형이랑 자러가요.. 퇴트.!!
카일 말 안들은 시카가 카일 삐친거 풀려고 열심히 빌다 화해하고 그 대가로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는데 시카 일주일간 외출금지가 카일의 소원이되어버림
오늘 그린 낙서.! 시카야.. 원래 거의 맨날 그렸는데 기말때문에 자주 못그림..
요새 그림을 자주 못그리니 재업이라도 해야지
자러갑니다! 모두 쫀밤되세요!!
이제 자러가야지 퇴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