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하 아...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처음으로 그린 데이먼이 메이드복을 입고 있는 이 사태 어떡해야 하는데
너드커플이잖아요
아직 미국은 발렌타인데이라고 우겨보기
죄송합니다...보시다시피 에이스도 반성하고 있으니 이번 일은 용서해 주심이..
히히! 인권유린이다!
SAME V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