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기가제일귀여우면서뭐라는건지,,
다정님@ reitouou 께서 그려주신 카이메이..자랑합니다🥹🥹🥹🥹🥹🥹오랜만에 길치 아닌 헤더를 달게되엇어요,,, 정말기엽죠? 한번씩보고가세요 감사합니다... (not my art)
하와이안 머시기..상의가 맘에 들어서 요새 잘 입히고잇습니다 바지는 너무 짧아서 숭하길래 핫썸머뭐시기수영복 입혀주고잇음
트레틀 썼어요
일단... 내가 아는 범위 내에선..... 이런늑김인가
머지? 다른계정에서발굴해옴 (3년전그림)
카이메이..
근데..사실어깨에걸친건존나좋음 2부 기본의상에붙은그망토랑엄청비슷하게생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