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ㄴㅅ
오랜만에 그리니까 재밌고 좋다
살아있어요
커미션 하다가 커피쏟았어요
그리고 낙서
다음주 중순에 드디어 대입이 끝납니다. 행복해...
손풀기
봉사중인암컸의모습이다
드림 AU를 처 말아먹은 흔적이다
#ZENO 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