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림
안녕 나 엉덩이주사맞고 어느정도 나았습니다 이제 슬슬 움직여야 진짜낫는거겠죠 제정신아닐때그린 그림이라도 올려두고갑니더 하 진짜.. 감기걸리지마세요님들은
정신병남자
드림을 그림
뇌장
선쓰기 싫으면 올가미로만 무테를 해보세요 재미납니다
주사기에독들어잇슴 #ZENO
주님 한놈 더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