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막도대충달고 하그냥 쿠로그리는재미로시간때우기놀이한거다..
사진만봐도 시끄러움
이거 첨봤을땐 그냥 아카 쳐다보는구나~ 였는데̄̈ 이제와서보니까 제노상태로 꼬라보는거군요
#NO_SALVATION 요새바니복을많이그리네요
#基地絵 #ZENO
……..
하 내일은 이상태로 타블렛앞에 셀프ㅡ감금이다.
#ZENO 장몇미터?
#基地絵 #ZENO 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