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일어나기시러어어어어어어어엉
사실.. 짬짬히 짧은 쿠로아카 동인지 하나를 작업중인데…..언제 완성될지는 모르겠다……….
#ZENO 여기를 리퀘박스 타래로 만들어버려야겠삼
#ZENO ㅇ낛서
프핰 조은아침이다!
#基地絵 #ZENO 트친의 요청으로 그린 소화전 씬🔪
내 심장 꺼낸다음 그 자리에 신발 넣고 꼬맬것같음
#ZENO 밤을새니까제정신이아님
#基地絵 #無色のカイナ 리퀘박스 미오
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