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BABY
이게뭐야………… 동인이 공식에게 지다
조금..더 빨랐다면... 거리가 조금 더 가까웠다면... 쿠로가 총을 잡아서 저지라도 할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망상에서부터 시작된 연성
#基地絵 #ZENO 놓고가지 말아줘
좋은게있으면그려 https://t.co/3PnzXb7bFt
이거 좋다
도트
백허그~~~~~~~~~~~~~~~~~~~~~~~~~~~~ 를 가장한 사심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