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제노하실분?
#NO_SALVATION #基地絵 개인만족 십덕질용으로 그린 샅마..^^
#NO_SALVATION #基地絵 오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잡그림을 많이그리네요 ……………..
으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노사루제발…………….
#基地絵 낙서모음
그리고 후기
#基地絵 #一極累坐 일극누좌도 새벽에 플레이 완.. 재밌었어요....ㅠㅠ
뵹~…..
#基地絵 #ZENO 쿠로아카해요. 저랑.
#基地絵 #NO_SALVATION 자기전에 그린거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