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히키님의추천 명일방주 캐에요 .... 이름이뭐더라 리? 이?
하..ㅋ.ㅋ 다꺼져 .. .
커미 션
아짜증나 ... 캐릭터 안보고그리기했어요 . . . .. . . . . . . . . .....
에 /엑 누 /스 마 /칼 엘 /리 리 /버 ... /ㅓ /ㅓ /ㅓ /!!!!!!!!!
남의자캐를그리다
제가그림을그리는과정입니다. 성격급해서선존아허겁지겁그리는게 개웃기네요.
형이고동생이고 . 안닮음
켐벨휴.......................
https://t.co/04S76ZG9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