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상하다 분명 알준도 어디있는데 캐밥은 이메썼어요.
# 인용으로_이_사람_그림_매력포인트_알려주기 양심을 버리고 잘 한?것만 모아보려다 러프도... 타래로 더 있어요
스튜딘 사쿠라 너무 아름다와... 이때 작화가 좀 더 취향
선 따기 싫어
제 쪽이 더 강하니까.
사쿠라 행복하니?
가디건 사쿠라도 좋아함 베리베리
궁금하신 분 있을까봐 썰 푼 인용에다 그림 올리기...ㅋㅋㅋ 본래 사쿠라는 직모지만 보다임의 느낌을 따서 살짝 웨이브를 줘봤습니다. 복장 대부분은 키리슈타리아의 의복에서 따왔답니다. 하지만 린의 리본만큼은 포기할 수가 없어서... 뭔가 난해해지고말았다는...ㅋㅋㅋ
이렇게 그린건 그저 기만을 위해서였냐고 오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