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하루의 피곤이 싸악 가심 이 맛에 산다 합법적 불펌
@AsoIsFree 이쪽 손님께서 보낸 적폐도 있읍니다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이게 뭐냐 어케 아까 저장까지 한 게 어떻게 날아갔지?
언제 다 완성하지~~
@lifeis108 귀엽죠 제가 요즘 뚱뚱한 햄스터랑 다람쥐를 밀기 시작함
학교에서 시험 어제 끝났는데 수능 문제 풀라고 해서 걍 자고 낙서함
간단 낙서만 하려고 했는데 일이 커짐
아 공부하기 싫어서 연말정산 했는데 낮아진 완성도에 현타가 옴
욕심쟁이라 몇 개 더 올리고 튀기
#인외자캐자랑하기 재밌어 보였다,,, 캐디 맘에 드는 캐랑 애정캐들 냅다 들고 옴 이제 자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