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자캐 커미션 넣을 때 인상 파악은 역시 표정 자료가 있는 편이 좋을 것 같아서 재활 겸 이것저것 그려보고 있는데 재밌다!
#マリンのお宝
エンチャンター
외주에서 팽당했던 디자인 (...) 벌써 약 3년 전쯤 작업물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그냥 제 취향일 뿐이었습니다
올 겨울은 눈 사진을 찍어서 뿌듯하다
대충 던파 자캐덕질을 열심히 하는 중이라는 어필(흰머리는 나기님네 아이)
어센션쿤..키워보니 넘 귀여운것 ^_^
ing
はのちゃん新衣装!#はのーと
왜 울어요? 울고싶은 날이 있어요 그냥 그런 날이 있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