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TRIGUN
이건 왜 그린 거지 ㅋㅋ
화초님 커미션으로 받은 밧슈울프 /// 근데 이제 약 거의 4년 전 .
배고프다
어캐 이렇게 채색이랑 선화 느낌 맞춰서 준거지 사토님은 천재인거야
올해 초에 그린 신년 유카타 밧슈울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