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Yololo1114
진짜 성의없게 그릴라구 엄청 애썼어요 근데 이렇게 애쓴거 보면 이미 신경쓴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성의 없어보일라고 엄청 힘들게 그렸어요...으윽...
11.그리는 순서
1.러프를 휘갈긴다.(어케 그릴지 생각)
2.러프를 재 정비한다.
3.선을 그린다.
4.채색을 한다.
(러프부터 저장한게 이거 뿐이라...)
4.자주 그리는것
오너캐를 자주 그려요!!그리기 간단한 오너캐 뽀쟉이를 위주로 자주 그려요!
낙서나 그림에 오너캐를 끼얹는 것두 좋아해요!그리고 제 오너캐랑 트친님 오너캐도 그리는거 좋아해요!!잼써!!자주 오너캐 훔쳐지는 사람은 솜님 오너캐(2번그림)
(참고로 저의 오너캐는 하프물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