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냐옹카이 귀여워서 결국 그렸습니다 (마우스라 퀄리티 죽음)
#새해_첫_트친소 #수인러_트친소 고2 손그림 주력인 사람입니당~! 탐라에 수인러 하나 둬 보시는건 어떤가요🤣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한달도전 오늘은 화분이네요 정말 아무말 썼습니다🤔😗 오너캐는 상당히 삐뚤어졌습니다(?)
#한달도전 오늘은 경찰서! 경찰서에서 일하는 오너캐 그렷읍니다 개인적으로 오너캐는 활발 성격이 아니라서😂
9. 배경화면!
오랜만에 카지페지를 봤기에 그려보았읍니다😄
오늘의 그림들~ 매혹늑대누나와 색이 독특한 고양이와 주인님
종이가 없어서 적당히 노트에 낙서!
전자칠판낙서! 손으로 가려서 낙퀄...✏
#내_그림체를_음료에_비유해준다 흐으ㅡㅡㅡㅡ으음 뭐랄까 그림에 연관성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