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옛날그림인데 굉장히 잘생겼군
🦈 Shark Brother 🦈
@po_o4892 이정두...!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나를_트친으로_두는_이유_인용으로 이걸 써 두고 저는 자러 가 보겠습니다...굿밤🖤
좋아하는 푸키먼....... 취향 딱 보니까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요즘 많이 보이는 느낌들 다 섞어봤음 자연스럽지??? 아닌가
https://t.co/P6Q2xtafJ6
@DUSK_03 거의...3년전...
컴퓨터그래픽디자인 과제 캐릭터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