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변천사ㅋㅋㅋㅋㅋㅋㅋㅋ
트친그리기 다섯번째!😚 @Rya_ul
(재업n번째) 딱 맞는게 좋아 죄송합니다,,,컴션에 현생에 몇배로 치여살고 있어서 요즘 그림이 별로 없어요😂
트친그리기 네번째! @StoneRun_Muk
그렇게 자고 있으면 뽀뽀하고 싶어지잖아요
옛날 수인 그림 2 / 최근 수인 그림 2 주둥이가 크고 화려(?)했음 - 전체적인 비율 나쁘지 않게됨
옛날 인간 그림 2 / 최근 인간 그림 2 많이 발전함ㅋㅋㅋㅋㅋ
[1K 팔로워] 정말 감사합니다!! 트위터에서 그림 그리면서 꼭 달성 해 보고 싶었던 값진 수예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게요!!😂😊
#트친소 #수인러_트친소 이런거 그리는 별볼일 없는 사람이예용 맞팔은 멘션위주로 합니당~😊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 StoneRun_M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