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1for_you_S2 좐
그림 겁나 큐티했긔
도도도돗
웅
후웅
@dot_8O 원래 이따구로 생겼어요 이상하죠
N년전 자캐….
예전그림보는데 이거 귀엽네 태의
스티커로 만들거 어제 그렸음매
어니 채리가 갑자기 커미션신청해가꼬 왓다고 이게뭐야 귀여워ㅜ 나주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