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잘지내는 두사람.... 앤오님의 뉴짤이 매우 사랑스럽죠.... 요새 두고두고 보는짤중 하나랍니다아
우리대협 그릴때마다 감이안잡힘 #namgung_art
미뤄놨던거 다봤다....
힘빠져서 못그림… 난 멍청이야…
파야야야
사보텐더…. 옷을입은.. 알피노….
에
죠짱 귀엽내요
학원컴으로 그린거라 색 어케 나왔을지도 모르겠네.....
아 그림 안그려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