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악 잠막 진짜 마지막으로 이거만 올리고 티알 이야기는 그만하겠습니다,, 어제 노가리 까면서 슈슉 낙서한 른팔이 너너무 낙서라 나중에 비명지르면서 삭제할 것 같긴한데 암튼 노가리 까면서 기숙학교 1부때 데러간 른팔이 호출함
자고 일어나 챗로그보고 또 과몰입해 울기
인사가 늦었지만 티알 수고하셨습니다-!! 아니 재밌었는데 그게 아니 이거 140자로 표현 못 해요 최고 타래10개는 필요해 진짜
암튼 마지막으로 티알때 쓴거+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인장만 올리고 끝낼게요
개인적으로 인장 좀 잘 그려진 것 같아서 맘에 들어..
기숙학교 티알!! 3부!! 이어링으로!! 다녀옵니다!!
뭔가 비명을 많이 지르고 머리로 걸어다닐 것 같긴하지만
암튼티알 타래가 불편하심 잠시 뮤트 부탁드립니다아,,
중간에 끊긴다면 과몰입 하다 멘탈 갈려서 반응 몬 하는거
어제 티알 인장으로 쓴 른팔이
시간 없어서 후다닥 그린거라 아쉬운게 많지만..😂😂
술취한 인장 그리는 내내 인지부조화 엄청나게 왔으며...
아무 생각없이 스샷 봤는데 얘네 고통스러워하는 표정 다 똑같애서 너무 귀엽고 웃겨,,
꾹 감은 눈+얼굴 위로 올라간 눈썹+입모양 모든게 똑같고...
그와중에 찰스 눈썹 저 둘보다 더 높이 올라간 거 같은데ㅠㅋㅋㄱ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