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나름의 과정샷이 남음(ㅋㅋ) 랜덤이긴 했어도 2스를 4렙까지 찍엇는데 잘햇다 임마 2주 유급휴가 쌉가능
내일 이작구 각성도 오니까 간만에 이자여휘 쓱싹
케으싕...
ㅡㅡ 이런 일러를 내줫으면 고쳐달라고 ㄴ할머나 진정하세요
달비라 모델링 수정좀 해줘 일러스트좀 따라가보라고
고양이도 그림 모델은 루키입니다
람지으싱 도토리케이 집사으신
와중에 그림체 쬐끔 변한거(막짤) 웃기다 아
그립군아아
조슈아 슥삭슥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