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의 소전그림은~~~~
INXST 작가님의 소전그림~~~~
https://t.co/kEKmLElArQ
https://t.co/tzU6avS54k
사복 와쟝과 브리핑하는 cz52~~
장갑판으로 혼내주는 흑토끼 ns2000과 이유식이에요~~~~~
일반공격이 관통사격에 장갑관통인 망가는 좋아하세요?
https://t.co/FuFIZt06sq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귀여워!
Drawing by LinCosine in weibo
백합에서의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다
https://t.co/Q0Um2UJpxN
Drawing by M-in-U-t-E in weibo
@1Temp2account94 당연히 올리셔야죠~~~~~ 매번 업데이트가 늦잔아요~~~~
막 팔로워들이 흑.. 티시페님은 트위터에 애정이 없으신가봐 작품도 안올리시구 흐규흑 한다고 샹각 안하시는건가요오~!!
하지만 쏘시지 야채볶음엔 어림도없지 아아암~!
언제나처럼 혼란의 선봉장으로 만화를 그리시지만 마무리만큼은 깔끔하게 마무리하시는 혼돈,중립 속성 작가님이라 생각해요~
고집쟁이 티시페 @ 1Temp2account94 작가님이 트위터에 안올리셔서 언제나처럼 올리는 정신나간 군대만화~~~~~
https://t.co/3gmk4E7UvT
감동적인 멘트와 컷에 선을 다 소비해 넘을 선이 사라져버린 섹드립이 섞인 404 백합만화에요~~~
현실풍자(성우)도 빠트지않으시는 작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