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沙鼠 작가님의 스파이스 치킨 먹는 K2~~~
https://t.co/kLiTVBO5Cy
한국 인형이라 매운걸 좋아하지만 잘 먹지는 못하는 발할라 콜라보 스토리의 한장면을 움짤로 그리셨네요~~~
Drawing by 沙鼠 in pixiv
いもこ 선생님의 g36~~~~
사용하시는 트위터 계정 @ _Imonatsuki_ 에는 아직 안올리셨네요~~~~
https://t.co/HRYeE5MCIH
서로의 도구를 바꿔 든 둘~~~~
@ Venatto 작가님의 그림이신데 트위터엔 안올리셨네요!!
https://t.co/59jVdmK2Ln
ㅋㅋㅋㅋ 솦갤에서 ksvk 취급이 너무한거아닌가 ㅋㅋㅋ
성능이 좀 안좋아도그렇지! ㅠㅠㅋㅋㅋㅋ
중상이라고 상상한 그림도 웃기고 ㅋㅋㅋㅋㅋ 아주 ㅋㅋㅋㅋㅋㅋㅋ
3주년스킨 an94~~~~~
귀신을 무서워하지만 아무튼 임무만을 위해 만들어진 와쟝~~~
꾸준히 팬아트가나오는 mp40~~~
그리고 화력지원소대~~~~~
그림들 느낌이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