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2년만에 그려보는 oc //살짝수정
백만년만에 다시 그리려하는 자캐러프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호시노
WIP... 정신나갈거같애 싫어싫어싫어
🦊🦊🦊
WIP, 급 꼴려서 그립니다
Tiger...or Cat
WIP, 추가로 1학년 호시노, OC, 헤더 작업중입니다.
마음이 넓은 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