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장르 섞어섞어
*트레틀 사용 *トレス 이거 누가 오마사이로 트레 해주지 않았을까 하고 입벌리고 기다리다가 아무도 안해줘서 울면서 내가 함
오마
심심한 오마군
@DGRP_Yeon 그나마 이 정장버전은 괜찮은것같아요....."그나마"
하...........
대충 이렇게 생겼음
이거 새로 다시그랴보고싶음
재업
옴사 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