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하핫 하하핫! 제가 "캬라멜 푸딩 젤피" 대려온 사람처럼 보이시나요…?
RT=💞 헤테로 자컾 투샷 커미션 찾습니다! 핑크색, 장미 잘 그리시는분, 인수도 무리 없으신분 위주로 찾아요! 고정틀도 좋아합니다!! 다 좋지만 둥그렇고 귀여운 그림체 우대합니다! 아래는 신청드릴 캐릭터이오니 참고해주세요! 자랑하는거니가 다들 한번씩 보고가새요~!!~!!!💕💕
#크리쳐_트친소 은근슬쩍 껴보는 트친소 플로우 나도.,, 할애.,, 크리쳐 그림이 집 컴퓨터에 있는데 대충 그림 주섬주섬 주워와서 급하게 돌려봅니다...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제로 아오.. 마음이든 알티든 멘션이든 아무거나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용!!!
#지구멸망_트친소 #인외러_트친소 오늘은 디떱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저도 정말 궁금하네요~ 디떱이는 퍼슈트랑 인외 위주로 파서 그림그려 올리고 있다고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마음이나 알티 남겨주시고 맞는분 알아서 찾아가겠습니다! (대충 신뢰의 엄지척 이모티콘)
나도 받았다! 티타니아님께 신청 한 바이츠 꼬리살랑~~💕💕 저녁에 자랑할려고 자랑하고 싶은 맘 어떻게든 버텼다... 귀여워 죽음 -2003~2020-
#새프로필사진 우웃 너무 귀여워... Qooz님(Qooz90) 아이콘 커미션으로 신청했습니다!! 너무... 귀여워.......
번번이랑 천둥이는 딱히 설정이 필요한 거 아니면 언제나 오랜 짱친설정으로 갈듯! 두근두 평소엔 천둥으로 불리는데 번번 앞에서는 썬더라고 불리려 노력 별이유는없읍니다. 그런 설정이 하나쯤 있어야 자캐끼리 친구 하는 맛이 나지(막말;
너무.... 최고..... 그림....... 짱짱 존잘 >> 이셔님께서(@furrymagpie) << 퍼슈트 네임텍 지원해주셨습니다....... 다른분의 그림으로 한번쯤 꼭 보고싶던 구도라 받고 너무 기뻤어요....... //// 크으읏 짱깐지바이츠... 엄청 멋진 바이츠.... 몇번째 드리는 인사인지 모르겠지만 넘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