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여기서 클로저스 세계관을 계승하다는 부분에서 여러 생각이 들었는데 옆동네 코그의 그랜드 체이스&엘소드 같은 관계처럼 클로저스 세계관을 계승해서 새롭게 시작하는거지 아니면 세계관이 이어지는거지 궁금하네요. https://t.co/DnPEIc9oHR
그와중에 리틀데몬은 구지 재판을 할 필요가 없는 거 같은데 재판한게 좀 의외네요;;
아직도 마이롬 통돌이에서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에 매물도 은근 있다보니 왜 재판했는지 의문이군요;;
갠적으로 고스룩도 볼프강 이후 캐릭터들 꺼 나왔으면 좋겠지만 고스룩 특성상 각 캐릭마다 디자인이 각자 다르다보니 밤의 귀족과 다르게 돈과 시간이 들다보니 나딕 입장에서는 안 내놓을 거 같아서 아쉽네요. https://t.co/pPnKXlwT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