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loa_hatdam 아닛 머라는거에
캐선하기 전에 스샷 찍고 호다닥 도망가기
뀨
@sleeping_pepper
@LA_AM_HaLyang
블래스터 런처도 좋은디....
헤헤 이 친구들도 아바타 사줘써잉
리퍼 외변해주고 싶닻... 이 둘 중 하나로..
@Bytheway_lady 전...데런의 진한 이목구비를 너무 LOVE해요 . . . . . (다시 열심히 숙제하러 GAM...)